DuPont Home

2007.08.22

듀폰코리아

울산에 폴리아미드 신규 컴파운딩 설비 증설




2007년 8월 22일 -- 듀폰 엔지니어링 폴리머 사업부에서는 나일론 수지 신규 컴파운딩 설비를 울산공장에 증설하였다.

년간 20,000톤을 추가 생산할 수 있는 설비를 갖추게 된 이번 증설은 특히 자동차산업에서 강화 나일론의 급격한 수요 증대를 충족하기 위함이다. 유리섬유, 미네랄 강화 나일론은 강성 및 내열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에어 인테이크 매니폴드, 실린더 헤드 커버 등 자동차 언더 후드와 전기 및 전자 시장의 다양한 용도에서도 꾸준히 수요가 늘고 있다.

“듀폰은 고도의 성장이 지속되는 시장에 대한 투자를 주요 전략으로 삼고 있다.” 라고 Zytel사업부 글로벌 리더 Dr. Richard Mayo는 말했으며 “이번 새롭게 증설된 설비는 고도의 성장을 이루고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양질의 제품을 더욱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또한 글로벌 고객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더불어 나일론 수지 분야에서 선두기업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자 한다.” 라고 덧붙였다.

“듀폰의 주요 전략은 성장이 있는 곳에 투자하는 것이다. 특히 자동차산업과 전자분야의 성장이 일어나고 있는 한국에서 이번 울산공장 설비 확충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 이번 투자를 통해 글로벌 업체와의 파트너쉽을 더욱 확고히 하기를 기대한다.” 듀폰코리아 원철우 사장이 말했다.

최근 몇 년간, DuPont™  ZytelHTN 고성능 폴리아마이드와DuPontVespel(베스펠) 제품의 설비를 싱가포르에 확충하는 등 듀폰 엔지니어링 사업부는 아시아 지역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상하이에 있는 듀폰 연구 ? 개발 센터와 일본 나고야에 있는 듀폰 자동차 센터 개관은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 대한 듀폰의 확신과 고객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입증하고 있는 것이다. DuPont 엔지니어링 폴리머 사업부는 CrastinPBT와 Rynite® PET 열가소성 폴리에스터 수지, Delrin아세탈 수지, Hytrel열가소성 폴리에스터 탄성체, Minlon미네랄 강화 나일론 수지, Tyenx필라멘트, Vespel제품, Zenite액정 폴리머 그리고 Zytel나일론 수지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주요 시장은 글로벌 항공우주산업, 자동차, 소비재, 가전제품, 전기 및 전자 산업, 다양한 분야의 공업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