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ont Home

2010.08.19

듀폰코리아

듀폰 퍼포먼스폴리머 사업부, 첸광화공연구원과 중국 불소고무
합작투자 의향서 체결


 

듀폰 퍼포먼스 폴리머 사업부, 첸광화공연구원과 중국 불소고무 합작투자 의향서 체결

투자를 통해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

 

  2010 8 18일 델라웨어 주 윌밍턴, 중국 베이징 – 8 17일 듀폰 퍼포먼스 폴리머 사업부(DuPont Performance Polymers)와 중국화공집단공사(ChemChina)의 자회사인 첸광화공연구원(Chenguang Chemical Research Institute)은 불소고무(fluoro elastomer gums) 및 프리컴파운드(pre-compound)의 중국 내 생산과 마케팅을 위한 50/50 합작투자 의향서를 체결했으며 최종적인 협약 체결과 적절한 정부 승인 확보를 앞두고 있다고 중국화공집단공사 베이징 사무실에서 발표했다. 합작투자회사는 상하이에 건설될 새로운 첨단 프리컴파운딩 공장이, 최종적인 합의서와 적절한 정부의 승인을 획득하게 되는 2011년 하반기에 가동될 것으로 예상한다.

 다이안 굴리아스(Diane Gulyas) 듀폰 퍼포먼스 폴리머 사업부 사장은이번 합작투자는 새로운 고객 서비스 역량을 창출하기 위해 듀폰의 선도적 불소고무 기술과 글로벌 영업망 및 강력한 바이톤® (Viton®) 브랜드를 첸광의 통합 제조 능력 및 중국 내 강력한 입지와 결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굴리아스 사장은 이번 투자를 통해 불소고무의 수요 급증에 대처하고 업계 선도적 제품과 기술 기반형 솔루션을 중국과 전 세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듀폰의 역량이 강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샤오 센 판( 范小森 ) 중국화공집단공사 부사장은 첸광은 중국 불소고무 시장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다져왔으며 이번 합작투자로 우리의 역량과 기술이 강화될 것이라면서 지속 가능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솔루션의 개발은 중국화공집단공사와 첸광의 핵심 전략이라고 밝혔다.

 듀폰(www.dupont.com)은 과학에 기반을 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1802년에 설립된 듀폰은 과학을 통해, 전세계 인류의 보다 나은, 안전한, 건강한 삶에 꼭 필요한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개발, 제공하고 있다. 세계 90여개국에 진출한 듀폰은 농업과 식품, 빌딩과 건축, 통신, 교통 등 여러 산업에 다양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첸광화공연구원(Chenguang Chemical Research Institute)은 중국화공집단공사(ChemChina)의 계열사로서, 2004 5월에 설립된 거대 국영 기업이다. 설립될 때 부터 중국화공집단공사는 전통적인 화학, 진보한 소재(Traditional Chemicals, Advanced Materials)”라는 개발 이념을 따라왔으며, 글로벌의 관점에 맞는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중국 내에 제공하여 왔으며, 화학 산업에서 가장 좋은 관례를 활용하며, 업계에서 선두의 위치를 지키고 있다. 중국화공집단공사의 가장 뛰어난 계열사로서, 첸광은 연구 및 개발에 가장 우수한 역량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에서 불소고무의 생산을 위한 기술과 설비를 선도하고 있다.

#   #   #